Point3
Point3에게 새로운 사업전략을 수립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했으며, 기존의 모호한 회사명과 비전을 새로 만들어 PG회사의 방향성을 견고히 다졌습니다. 특히, 0.3% 수수료라는 장점을 극대화하는 브랜딩 및 비즈니스 포인트를 강조하여, Point3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를 통해 Point3는 보다 명확한 브랜드 메시지와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Project details
Client
Violetpay
Project
Point3
Year
2024
Services
Brand Positioning Brand Messaging Rebranding Brand Identity Website Design UI and UX
Credits
Point3
Point3에게 새로운 사업전략을 수립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했으며, 기존의 모호한 회사명과 비전을 새로 만들어 PG회사의 방향성을 견고히 다졌습니다. 특히, 0.3% 수수료라는 장점을 극대화하는 브랜딩 및 비즈니스 포인트를 강조하여, Point3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를 통해 Point3는 보다 명확한 브랜드 메시지와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Project details
Client
Violetpay
Project
Point3
Year
2024
Services
Brand Positioning Brand Messaging Rebranding Brand Identity Website Design UI and UX
Credits
Point3
Point3에게 새로운 사업전략을 수립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했으며, 기존의 모호한 회사명과 비전을 새로 만들어 PG회사의 방향성을 견고히 다졌습니다. 특히, 0.3% 수수료라는 장점을 극대화하는 브랜딩 및 비즈니스 포인트를 강조하여, Point3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를 통해 Point3는 보다 명확한 브랜드 메시지와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